베이징 차이나 월드

베이징 차이나 월드

Texte Alternatif of the image 2
null
Texte Alternatif of the image 1
판청청(Fan Chengcheng)이 프레드 최초의 중국 홍보대사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현재(in the now)”의 정신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는 인물입니다. 판청청은 프레드 주얼리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프레드는 프랑스의 모던 주얼리 브랜드로 남성용 컬렉션 또한 갖추고 있으며, 세련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프레드는 무대와 제 일상을 빛내주는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Force 10 브레이슬릿을 착용하면 용기가 생기고, 더욱 자신감이 넘치게 되죠.” 그는 또한, 그에게 있어 프레드는 매우 특별한 브랜드이며 ‘뚜렷한 개성과 삶의 기쁨을 추구하는 정신, 삶을 대하는 열정적인 태도’와 같은 공통의 가치를 공유한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 7월 16일) 프레드가 베이징에 위치한 차이나 월드 몰(China World Mall)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습니다. 프레드의 DNA가 담긴 부티크에서는 “삶의 기쁨(joie de vivre)”과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편안한 매력을 선보이는 코트다쥐르 모던 주얼러의 세계가 펼쳐졌습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게스트와 셀레브리티들은 브랜드의 아이코닉 컬렉션인 Force 10과 8°0 라인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 오픈을 계기로 새로운 Ombre Féline 컬렉션 역시 공개되었습니다.
판 청청과 함께한 베이징 차이나 월드 오프닝과 칵테일 파티, 2019년 7월 16일, 베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