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노하우

역사적인 티아라 모델들이 증명하는 것처럼, 이어링이나 펜던트를 자유롭게 장식할 수 있었던 독특한 디자인과 세팅, 파베 세팅, 컷팅, 래커, 에나멜 기법 등으로 완성되는 프레드 하우스의 탁월한 주얼리는 대담한 장인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했습니다.。전통 기술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아틀리에들은 하우스가 설립된 이후부터 끊임없이 노하우를 확장하며 새로운 기술을 고안하고 놀라운 메커니즘을 개발함으로써 변화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미래를 향해 결연히 나아가며 예술적인 유산과 전통을 풍부하게 하는 것이 프레드 하우스가 추구하는 현대성입니다.

생기로 가득한 천연 컬러 스톤만을 엄선하는 주얼러는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 루비, 애미시스트 또는 쿼츠를 다양한 컬러의 골드와 결합하여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 냅니다. 섬세하면서도 단단한 스톤이나 래커, 세라믹, 자개와 같은 소재의 장식도 하우스의 다채로운 주얼리에 우아함을 더합니다. 버클과 케이블, 코드를 비롯하여 유연하거나 견고한 버클들을 단독으로 또는 조합하여 연출하는 것은 프레드의 또 하나의 시그니처입니다. 빵 드 쉬크르 링과 포스텐 브레이슬릿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교체 가능한 스톤과 브레이슬릿은 주얼리라는 존재를 일상에 기쁨과 창조성을 선사하는 요소로 만들고자 했던 하우스의 소망을 상징합니다.